가수 소욘이 방탄소년단 bts의 [We are Bulletproof]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해.

 

가수 소욘이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의 'We are Bulletproof'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가수 소욘이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의 'We are Bulletproof'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의 실력파 피아니스트 가수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소욘이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유튜브, 네이버뮤지션리그 등을 통해  세계적인 아이돌스타 방탄소년단 bts의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곡을 다크버전으로 색다르게 직접 편곡해 부른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여유있게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고 있는 청순가련한 소욘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커버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곡을 소욘만의 서정적이고 쓸쓸한 감성을 토대로 고급스런 피아노 연주에 청아한 목소리로 불러 마치 새로운 곡 처럼 재해석했다.

소욘의 커버 영상을 본 팬들은 "원곡과는 색다른 소욘버전도 너무 듣기 좋다", "청아한 목소리에 피아노 연주와  편곡  너무 잘 어울린다" 라며 팬들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가수 소욘은 "8월 개최하는 세계 3대 맥주 페스티발 중 하나인  중국 칭다오 국제 맥주 페스티발에 한국 가수로  3년 연속 초청되어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중국 칭다오 맥주 커스텀 모델로 발탁 되었다, 또 하반기에  발매 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며 팬들에게 기쁜소식을 전했다.

앞서 소욘 가수는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했었던 영상이 최근 SNS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