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4회 화천 평화 배 전국조정대회 금3, 동3 획득

진주시에 따르면 지난 7월 3일∼7월 5일까지 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호 조정경기장에서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가 개최됐다./ⓒ진주시
진주시에 따르면 지난 7월 3일∼7월 5일까지 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호 조정경기장에서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가 개최됐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 경남 진주시에 따르면 지난 7월 3일∼7월 5일까지 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호 조정경기장에서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올해 초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대회가 취소․연기된 가운데 열린 첫 조정 대회에 출전한 진주시청 조정부는 금메달 3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대회 첫날 심현보 선수가 경량급 싱글스컬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 그 기세를 몰아 둘째 날 경량급 더블스컬에 출전한 심현보, 서재호 선수와 더블스컬에 출전한 김예지, 김하영 선수는 금메달, 무타페어에 출전한 조선형, 김하영 선수는 동메달을 획득했다. 셋째 날 싱글스컬에 출전한 김예지, 장원빈 선수가 동메달을 추가해 대회에 출전한 모든 선수가 메달을 목에 걸게 되면서 올해 첫 조정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방역과 통제 속에 개최된 첫 대회라 참가한 선수들도 이전 대회와는 다른 긴장감이 있었음에도 전 종목 석권하여 전국최강팀으로서의 실력과 명성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진주시청 조정부를 이끄는 강기배감독은 “올해 대회가 없어 경기력을 예측하기 힘들었지만 코로나19 여파에도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며 훈련에 매진한 선수들 덕분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고, 코로나19로 인해 앞으로 대회개최가 불투명 하지만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고 언제나 내일을 준비하는 진주시청 조정부가 되겠다며 “열심히 해준 선수들과 응원해주신 진주시민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