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고급형 친환경 소파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시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이동식 등받이와 헤드레스트가 인상적인 리클라이너소파부터 스테디셀러인 가죽소파, 최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패브릭소파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춘 소파브랜드다. 특히, 루헨퍼니처는 4인소파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하남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전국 매장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는 루헨퍼니처는 각 매장에서 아쿠아소파, 샤무드소파의 제작 원가를 모두 공개하는 투명한 영업으로도 명성이 높다.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단독으로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루헨퍼니처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전시상품이라고 하면 소재, 만듦새 등이 뒤떨어질 것이라 생각하기 쉬우나 루헨퍼니처의 모든 상품은 정품과 동일한 소재와 방식으로 제작된다. 특히 패브릭소파는 독일 플라츠사의 신소재 원단인 ‘바흐’를 직접 수입해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남다른 견고함과 편리함을 자랑한다. 

‘바흐’ 원단은 마모강도 300,000회 시험을 통과했으며 EASY CLEAN 기능이 들어가 있어 평상시 관리가 쉽다. 내구성이 좋은 원단이기 때문에 전시상품으로 이용되면서도 스크래치가 쉽게 생기지 않는다. 

이번 행사에서도 루헨퍼니처만의 1: 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체험 후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으로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