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대학생 및 대학원생 학기별 16명

보령시청 전경.©뉴스프리존
보령시청 전경.©뉴스프리존

[뉴스프리존,보령=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는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 운영하는 충청남도서울학사관의 2학기 입사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충청남도민의 자녀로서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인 7월 1일 현재 계속해 1년 이상 충청남도에 주소를 둔 서울․인천․경기도 소재 대학의 신입‧재학생(휴학생), 대학원생 중 평점B학점(백분위80점) 이상 취득한 사람이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한 충남서울학사관은 1인실(40실) 월 25만원, 2인실(120실) 월 20만원의 저렴한 기숙사비로 1일 3식을 제공하고, 입사생들의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들을 완비했다.

입사는 오는 8월 29일부터이며 이용 기간은 8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은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에 접속해 본인인증을 거쳐 입사신청을 하면 되고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자격득실확인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등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김선미 교육체육과장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내 고장에서 받는 혜택으로 애향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해당되는 시민들께서는 기한 내 꼭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