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명수 기자] 9일 늦은 오후시간까지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된 가운데 일각에서는 그의 빈소가 준비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

이날 박 시장의 딸이 오후 5시17분쯤 112에 실종신고로 박 시장의 동선을 살펴보면  9일 오전 10시44분쯤 종로구 가회동 소재 공관에서 나온 뒤 연락이 두절됐다. 성북동 공관 근처에 있던 폐쇄회로(CC)TV에 따르면 박 시장은 오전 10시44분쯤 공관에서 나간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박 시장은 전의 출근 모습이 아닌, 당시 모자를 쓰고 등산 배낭과 검은색 상하의 차림으로 집을 나섰으며 관사 인근 와룡공원 방향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밤 9시30분 전부터 박 시장 실종과 관련해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서울대병원에는 취재진들이 몰려있다. 박 시장의 사망설이 돌고 있어 취재진들이 인근 병원에 몰린 것으로 예측되는 부분이다.

현재 서울대병원 앞 영안실 주변에 밤 10시10분 일각에서는 박 시장의 시신이 서울대병원으로 이송되지 않았으나 빈소는 준비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

9일 오후 7시10분 성북동 공관 근처의 모습 ⓒ 이명수 기자
9일 오후 7시10분 성북동 공관 근처의 모습 ⓒ 이명수 기자
사진: 이명수 기자
사진: 이명수 기자
9일, 밤 10시10분 서울대병원내 취재 기자들의 모습  ⓒ 이명수 기자
9일, 밤 10시10분 서울대병원내 취재 기자들의 모습 ⓒ 이명수 기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