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 첨삭지도 모습
ITT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 첨삭지도 모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사태로 유학생이 국내로 들어옴과 동시에 해외 어학연수 및 유학이 힘들어짐에 따라 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이 영어공부 및 취업스펙을 위해서 테솔(TESOL)자격증 과정과 ITT 비즈니스영어통번역 과정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테솔(TESOL)은 국제영어교사자격증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전문성을 갖춘 영어강사임을 증명하는 대표적인 자격증이다. 테솔(TESOL) 자격 취득 시 영어강사, 영어학원 및 영어공부방 창업 등 다양한 영어관련업계에서 일할 수 있으며 해외 영어교육업계에서도 취업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전문성을 갖춘 취업 유망 자격증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테솔(TESOL)과정은 영어교수법 전문 원어민 강사진의 100% 영어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몰입 교육으로 영어실력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어 영어실력 향상과 함께 영어관련 분야의 취업스펙까지 확보할 수 있는 과정이다.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주 단기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과정을 진행한다.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의 테솔(TESOL)과정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과정과 동일한 과정으로 졸업 후,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자격증을 취득하는 것과 함께 방과후영어지도사 1급 자격증도 동시 취득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부터 성인수업까지 아우르는 그룹프로젝트, 영어 프레젠테이션, 수업시연인 마이크로티칭 등 실무중심의 소수 정예 수업으로 원어민 강사의 1:1 피드백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또한, 글로벌 기업들에게 실무영어능력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는 ITT 비즈니스영어 통번역 자격증과정은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유학생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으며 요즘 가장 취업에 도움이 되는 영어자격증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ITT 비즈니스과정과 전문 통번역 자격증과정을 운영하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에는 모두 응대를 하지 못할 정도로 상담을 원하는 것이 많다고 한다.  

타임스평생교육원의  ITT 비즈니스영어 통번역 과정은 기업체 수요 조사를 통해 개발한 현장 실무중심의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단기간에 ITT통번역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은 물론이고 승진과 이직시 영어 통번역 능력을 과시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

또한 유학생들은 유학하면서 좀 더 영어다운 고급스런 영어 사용에 목말라하며 실제 고급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방법뿐만 아니라 국내 취업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ITT 비즈니스영어 통번역 자격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현재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에서는 7월, 8월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무료입학시험(Level Tes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과 자세한 상담문의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