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 디아이콘 제공
아이즈원 /ⓒ 디아이콘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디아이콘'에서 소녀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 특별판을 장식한 ‘아이즈원’은 테니스 코트에서 청량함을 뽐냈으며, 화사한 정원에서 청순미를 과시했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북으로 총 248페이지를 아이즈원 특유의 소녀미로 채웠으며, 아이즈원이 직접 전하는 '오나이릭 다이어리' 뒷이야기도 담았다.

권은비는 "팬클럽 '위즈원'만을 위해 가사를 써내려갔다. (멤버들에게) 위즈원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달라 했다"면 "편지, 문자, 카톡 등 다양한 형식으로 받아 가사를 작업했다"고 말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기를 다시 읽어보며, 어떤 마음으로 지냈는지 떠올렸다. 덕분에 위즈원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을 편하게 떠올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15일 발매된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는 판매량 50만 장을 넘어섰으며, 초동(38만 장)은 역대 걸그룹 사상 최고 판매 기록이다.

아이즈원은 "지금은 잘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마음의 거리는 가깝다고 생각한다“며 ”팬들은 항상 멋진 선물이고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사랑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