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에 위치한 광명역사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준비에 많은 부담을 안고 있는 예비부부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본식사진 이벤트는 광명역사컨벤션에서 본식사진을 신청할 경우 기본 정상가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50P (화보st) 1권과 혼주 10P 2권을 받아볼 수 있다. 지인 추천 이벤트는 광명역사컨벤션을 소개해준 고객과 소개 받은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똑똑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

광명역사컨벤션 웨딩홀은 지하철 1호선 광명역 내에 위치한 역사웨딩홀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자차를 이용 시에는 광명역사 내 D주차장과 길 건너 파크자이상가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D주차장에서는 수시로 웨딩홀 셔틀버스가 운행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하나뿐인 단독홀은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예식을 선사하고 있다. 홀 내부는 초록 식물과 러블리한 컬러의 풍성한 생화장식으로 야외 가든을 연상케 하며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인테리어로 여느 호텔예식 못지 않은 고퀄리티 예식을 연출해준다. 하우스웨딩, 뮤지컬웨딩 등 다양한 무대 연출도 가능해 예비신랑신부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광명역사컨벤션 웨딩홀의 웨딩푸드는 광명, 안양, 시흥을 아울러 퀄리티가 좋기로 유명하다.
광명역사컨벤션 예식장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며 느끼게 되는 부담감을 잘 알고 있다.”며 “일생일대의 소중한 순간을 보다 합리적이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신경 쓰겠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광명역사컨벤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