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권은진/ⓒ낭낭라이프 제공
슈퍼모델 권은진/ⓒ낭낭라이프 제공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슈퍼모델 권은진이 낭낭라이프의 밀라인 모델로 발탁됐다.

낭낭라이프의 김은혜 대표는 100% 천연 제품인 밀라인에 맞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모델을 찾던 중 슈퍼모델 권은진이 평소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제품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이미 제품을 애용해주시고 있다는 점을 들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밀라인은 밀페이스와 밀바디, 밀썸오일로 구성된 도자기 마사지 도구로 얼굴과 몸의 곡선과 두께에 맞춰 특별히 제작됐다. 인체의 부위별로 곡선을 달리했기 때문에 림프샘을 자극해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따라서 부기 제거에 탁월한 밀라인은 양면 사용과 반 무광 마무리라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다. 

낭낭라이프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구현한 매끄러운 양면과 반 무광은 양손 사용을 가능케 하며 마사지에 적합한 밀림감을 제공한다. 재질 또한 물소 뿔, 티타늄, 돌, 나무 등의 재질 중에서도 인체와 가장 잘 맞고 원적외선을 배출해서 어혈이 빠지는 속도를 앞당기는 도자기를 선택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괄사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밀라인은 현재 미국, 홍콩, 중국 등지에서 수출 제안을 받았으며 매월 20만 개의 주문을 발주하는 중국 업체와 수출 내용을 협의중에 있다.

낭낭라이프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권은진은 코로나 19에 조심스레 대응하면서도 미스코리아 일대일 교습과 필라테스 수업, 모델 워킹 수업, 키즈모델 수업, ‘KMA키즈스타모델대회’의 심사위원 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최근 에이프릴 김채원 주연인 웹드라마 ‘3인칭 연애시점’에 부유한 부부 역할로 특별출연했으며 14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의 이대원의 ‘챔피언’ 첫 무대에서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 이웃’ 홍보대사이기도 한 권은진은 연탄 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고 주변 동료들에게도 연탄 나눔 후원을 권유해 많은 모델이 연탄 봉사에 참여하도록 하는 선한 행보도 보인다.

권은진은 “최근 사람이 많은 곳에서의 운동을 자제하면서 몸매 관리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밀라인을 통해 틈틈이 부기를 제거하며 걱정을 덜었어요”라며 “평소 쓰고 있던 제품이라서 그런지 전속 모델 제안이 들어왔을 때 정말 반갑고 잘 해낼 수 있겠다는 자신이 생기더라고요”라고 전속 모델이 된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