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김제사랑장학재단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김제사랑장학재단이 지평선학당 방과후 교육프로그램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종로학원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11월까지 지역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컨설팅을 상시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진로진학 컨설팅은 종로학원 소속 입시전문가와 1:1로 진행되며, 수시로 변화하고 있는 대학입학 전형에 대한 입시정보 제공과 학생의 희망진로에 적합한 입학전형 안내, 성적 관리방법과 학습코칭, 동아리활동 등 비교과 활동방향에 대한 정보 등 개인별 맞춤형으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지평선학당 방문 또는 전화신청(063-545-6703~4)이 가능하며, 정확한 상담을 위해 학생생활기록부와 성적표를 지참해야 한다.

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상담장소는 사전소독과 환기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상담 학생 및 학부모는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발열체크를 한 후 상담이 진행된다.

이성문 상임이사는 “이번 컨설팅이 지역 내 학생 및 학부모에게 진로에 대한 방향설정과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입정보를 제공을 위한 입시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