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커뮤니티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2020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돕는 ‘용어해설집’ 무료배포+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사모가 준비한 ‘용어해설집’은 지난 10개년 기출문제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용어 및 전문 교수진 직접 분석해 선정한 핵심 용어들을 담았으며, 과목별, 단원별 기초 용어를 정리해 실전에서 필요한 연관 단어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평소 헷갈렸던 용어를 한눈에 확인하고 싶은 독학 수험생이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필독서로 불리고 있다. 

무료배포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22일(수)까지 참여 게시판에 미션 키워드를 넣어 게시글 5개와 댓글 10개 이상 남기는 것이다.

아울러 공사모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무료배포 및 상품 증정 이벤트를 열고 있는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곳은 현재 고상철 교수가 직접 편저한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법 체계도 교재는 부동산공법 전 과정을 단 한 권으로 압축해 보다 효율적인 시험공부가 가능하며, 암기 공식 및 그림 등 시각적인 표현을 통해 수험생들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자유수다방 게시판 미션 키워드를 넣어 게시글 5개와 댓글 10개 이상만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공사모는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가장 많이 남긴 회원 1명에게 문화상품권(5만 원권)을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열고 있다. 댓글 3천 개 이상 작성한 2등 회원(1명)에게는 랜덤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일 평일 11시부터 16시까지 딱 5시간 동안 진행되는 ‘기습 이벤트’ 및 ‘제4회 전국 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 등을 열어 수험생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사모 관계자는 “공사모는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돕는 인강 및 학습 자료들을 제공하는 대표 커뮤니티이다. 이곳은 ‘《옥상》핫 & 이슈’에 위치한 공사모100% 자료제공 게시판을 통해 OX퀴즈, 핵심 문제집, 막판 정리집 등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자료를 배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합격 후 부동산 실무에 관한 정보와 자료 강의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