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청송=장연석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5일 군청에서 경상북도에서 주관한 ‘청렴도민감사관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도의 군 종합감사(7.7.~7.17.)와 연계하여 청렴도민감사관으로부터 지역 현안 및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 대한 여론과 의견을 수렴해 도·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의 도 명예감사관(대표; 고두종) 9명과  이창재 도 감사관, 신효광 도의원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됏다.

참석자들은 도와 군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설명을 듣고, 생활 현장의 불편·개선사항과 지역 건의 및 제도 개선 사항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이어  청송군민운동장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담당부서 관계자로부터 공사추진 상황 및 향후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군민운동장 활용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청송군, 청렴도민감사관 초청 간담회 개최/Ⓒ청송군청
 15일 열린 청송군 청렴도민감사관 초청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청송군

 

윤경희 군수는 “지역사회 발전은 행정기관 주도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발전 방향을 제시·감시·개선하도록 요구하는 등 주민참여에서 비롯된다”며 “일상생활의 위법·부당행위 등을 기탄없이 제보해 주시면 적극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