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연합뉴스)

[뉴스프리존=온라인뉴스팀]박근혜 전 대통령의 대선캠프 SNS본부에서 일한 신혜원씨가 양심선언을 했다. 신 씨는 8일 JTBC가 보도한 태블릿 PC는 최순실이 아닌 내가 사용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조원진 대한애국당 공동대표와 함께 기자회견을 연 신 씨는 “대선캠프에 합류한 뒤 김철균 SNS 본부장의 지시로 흰색 태블릿PC 1대를 건네받았고, 이 태블릿PC로 당시 박근혜 후보의 카카오톡 계정관리를 했었다”며 “대선캠프 SNS팀 내에서 다른 태블릿PC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신 씨는 “JTBC가 최순실이 수정했을 것이라고 보도한 박 전 대통령의 드레스덴 연설문 역시 검찰의 태블릿PC 포렌식 보고서를 보면 GIF 그림파일”이라며 “원칙적으로 수정이 불가능했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지난 2012년 12월달 대선 캠프를 떠나면서 태블릿PC를 김휘종 전 청와대 행정관에게 반납했다”며 “김 전 행정관은 자신과의 통화에서 ‘문제의 태블릿PC를 폐기했다’고 주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혜원씨는 서강포럼 사무국장으로 일하다가 지난 2012년 박근혜 전 대통령 대선캠프에 합류해 SNS본부에서 일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