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 미드나잇 로맨스)
(사진제공= 더 미드나잇 로맨스)

[뉴스프리존=주성진 기자] 17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노민우가 프로듀서이자 프론트맨으로 속한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가 첫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의 첫번째 데뷔 싱글로 ‘MIDNIGHT ROMANCE’를 비롯하여 ‘해줄래(IMYT)’, ‘DREAM BABY DREAM’으로 총 세곡이 수록되어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메세지는 ‘LOVE, DREAM, HOPE, TOGETHER’로 전세계의 많은 이들이 어떤 소통 방법을 선택하고 있는지 흑과 백이 논리가 아닌 형체를 알아볼 수 없지만 연결되고 있는 것들을 현실적인 이야기로 치유를 하거나 교감을 시도하려하며 도시에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사랑을 유지하기 위한 절박한 욕망, 혹은 운명 같은 것을 ‘THE MIDNIGHT ROMANCE’를 통해 다뤄내고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의 습관으로 인한 공허감 같은 것 또한 조심스럽게 묘사하고 있으며 이들은 독특한 균형 감각을 내내 유지하면서도 거기에서 어떤 미적 요소들을 채워내려 시도하며 ‘THE MIDNIGHT ROMANCE’의 음악적 색깔은 신디사이저와 기타리프의 기반으로 밴드적 구성과 요소들 또한 다분했지만 대체로 신디사이저와 함께 부유하는 노래들이 마음의 상태를 섬세하고 로맨틱하게 표현해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