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신청 8월 7일까지... 8월 26일~28일까지 전시

2020 K 방역 기자재 전시회 포스터/ⓒK 방역 기자재 업체 제공
2020 K 방역 기자재 전시회 포스터/ⓒK 방역 기자재 업체 제공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K-방역기자재 전시회 in 부산'이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2020 K-방역기자재 전시회는 (주)라별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며 (사)아태평화교류재단과 쌍방울그룹의 자회사 쌍방울, 남영비비안, 미래산업, 나노스 등이 후원한다.

전시회에서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K-방역 관련 마스크(제조·설비·유통·부자재), 손소독제(제조·유통·원료 등), 방역복(생활용·의료용·산업용 등), 체온계(접촉·비접촉), 열화상 카메라(발열 체크기), 소독기(전신소독기·디스펜서 등), 방역통합시스템(게이트형, 체온 측정 및 소독기 혼합형), 환기 공조 장비 및 비대면 관련 장비 등을 한자리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부산 벡스코 1전시장 3A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 중으로 참가업체에게 바이어들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수출상담과 통역 및 무역 관련 업무도 지원한다.

입점을 원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또한 전시장 방문 시 필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전시장 방문을 제한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입장마감은 4시 30분까지이다. 

'K-방역기자재 전시회 in 부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사전등록과 프로그램과 부대행사 대한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