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힐링, 감성 충전하는 인천 섬 다섯 곳

왼쪽 위부터 : 굴업도, 대이작도 부아산 정상, 덕적도 서포리해수욕장, 모도조각공원 모습/ⓒ인천관광공사
왼쪽 위부터 : 굴업도, 대이작도 부아산 정상, 덕적도 서포리해수욕장, 모도조각공원 모습/ⓒ인천관광공사

[뉴스프리존,인천=김양훈 기자]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7월말, 코로나19를 피해 사회적 거리를 두며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에서 올여름 휴가는 언택트 · 힐링 ·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인천 섬캉스를 추천했다.

24일 인천관광공사는 매월 이달의 가볼만한 추천 관광지를 소개하는 ‘다달이 인천여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7월 “섬캉스 추천 지역으로는, 인천 언택트 관광지 10선이기도 한 신비의 모래섬 이작도, 자전거, 전동바이크를 타고 즐기는 수도권에 인접한 신·시·모도, 한국의 갈라파고스로 불리는 백패킹으로 유명한 굴업도와, 이색 바위들이 즐비한 행안부선정 치유의 섬 승봉도, 소나무숲 정취와 비조봉에서 내려다보는 덕적군도의 비경에 감탄하는 덕적도 등이 있다”고 한다.

왼쪽 위부터 : 부채바위해변, 삼형제바위, 소야도, 숭봉도 남대문바위/ⓒ인천관광공사
왼쪽 위부터 : 부채바위해변, 삼형제바위, 소야도, 숭봉도 남대문바위/ⓒ인천관광공사

오는 8월부터 레트로! 추억여행, 9월 Go! 캠핑, 10월 뜻밖의 섬, 11월 평화여행, 12월 2020년 리뷰여행 등 월별로 추천 테마코스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9월에는 ‘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헤는 밤, 굴업도’ 콘셉트로, 개머리능선 트래킹, 캠핑 요리대결, 야간 별자리이야기 등 코스로 팸투어를 진행하며, 백패커(배낭여행자), 캠린이(캠핑초보자 등) 등을  8월 중순경 공개모집(10명 예정)할 예정이다.

월별 추천 테마여행코스 등 자세한 사항은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 홈페이지(http://www.dada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 및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계획이다.

올여름 휴가철, 인천 섬으로 언택트, 힐링,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힐링을 위해 아름다운 시간을 가져 보라고 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