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당 대회 경선투표 결과, 966표(85.94%)획득 압도적 당선.

최춘식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신임위원장.(사진=최춘식의원실)
최춘식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신임위원장.(사진=최춘식의원실)

[뉴스프리존,포천=이건구기자]최춘식의원(경기 포천·가평)이 미래통합당 ‘2020년 경기도당’을 이끌 신임위원장에 선출됐다.

최 의원은 지난 24일, ‘2020 경기도당 대회’에서 실시된 경선투표 결과, 966표(85.94%)라는 압도적 지지를 받았으며, 함께 경선에 참여한 천강정의원(의정부 갑)은 158표(14.06%)에 그쳤다.

미래통합당 경기도당은, 이날 모바일 투표를 통해 도당위원장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을 실시한 후 도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최춘식 신임도당위원장 선출 승인안을 의결했다. 신임위원장 취임식은 추후 코로나19로 인해 약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춘식 경기도당위원장은 “21대국회 개원초기 혼란한 정국상황에서 미래통합당의 중요한 직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나, 사분오열된 미통당 경기도당의 기틀을 재정비해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에 일조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1년의 짧은 임기이긴 하지만 임기 내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발휘해 도당 개혁을 통한 당원들의 흐트러진 마음을 모으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춘식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은 21대국회 초선의원으로, 포천군의원을 거쳐 경기도의원과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부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어, 도당 내 두터운 인맥과 덕망을 쌓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