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오종준 기자

[뉴스프리존=오종준기자]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오는 11월 4일 강서구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 제1체육관(KBS아레나)에서 ‘2017 제10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 맞이하는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등이 후원한다.

또 이번 경연대회 분야는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 창작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두피관리, 왁싱, 스킨아트로 진행되며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누어진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은 이번 경연대회를 준비하며 “특히 올해 10회째를 맞는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는 고용노동부장관상, 국제기능올림픽 한국위원회회장상, 서울시장상, 국회의원상 등 다수의 시상이 준비돼 있다
 
전년도보다 선수들의 관심이 높고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 모두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뷰티관련 전 분야에 대한 대경연으로 미래의 뷰티산업을 이끌어 나갈 전문가를 육성 시키고,발굴한다는 점에서 올해 가장 주목받는 뷰티어워드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