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군민에 한해서 입장 가능

영광군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영광군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영광=뉴스프리존]윤혜진 기자= 영광군이 군민을 위핸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8일 개장한다.

어린이 물놀이장은 우산공원과 영광향교 옆에 있으며, 8월 30일까지 23일간 운영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개방되며, 월요일은 시설점검과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영광군민만 입장이 가능하므로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장에서 영광군민을 확인 받아야 입장이 가능하며,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입장이 불가능하다.

우산공원 물놀이장은 영광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예약 인원 미달 시 현장에서 선착순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영광향교 옆 물놀이장은 인터넷 예약은 받지 않고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우산근린공원 물놀이장은 오전 오후 각100명씩 하루 200명이며, 영광향교 옆 물놀이장은 각50명씩 100명이 이용 할 수 있다. 영광향교 옆 물놀이장은 수심이 75cm, 80cm로 키가 115cm이하인 어린이는 이용 할 수 없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군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친 일상 속에서 보다 더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기준을 준수해 코로나19 차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