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영수 기자= 주식회사 글로벌오더(대표 서현민)는 지난6월 감염 예방을 위한 ‘언택트 주문 캠페인’을 시작으로 최근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키오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 된 키오스크는 글로벌오더에서 서비스하는 타임오더 서비스를 담은 키오스크로서 카페 및 식당 등 다양한 점포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주목할 점은 점주들의 키오스크 도입 비용 및 월 사용료가 기존 키오스크 대비하여 매우 저렴하게 제공하며, 결제 수수료 역시도 기존 카드 수수료와 큰 차이 없도록 책정하여 점주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게 글로벌오더 측의 설명이다.

글로벌오더 관계자는 “타임오더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점주들은 기존 월 5~6만 원가량 지출되던 사용료를 절약할 수 있어 비용 감소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키오스크 자체에 스탬프 멤버십 기능도 도입되어 있어 기존 스탬프 업체를 이용할 때 보다 비용의 부담이 줄어들 것”이라며 “매출 통계 확인, 스마트오더를 통한 비대면/원격 주문, 전체 매출 연동 확인(포스 렌탈 가능), 고객 호출, 영상 광고, 배너 노출(DID 렌탈 가능) 등 다양한 기능을 담은 키오스크와 웹 관리자 페이지, 타임오더 앱이 유기적으로 연동되기에 비용 절감과 편의성 증대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오더는 ‘커피에 기다림을 빼다. 일상에 기다림을 빼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타임오더 앱과 ‘터치 하나로 별 하나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의 호텔오더 앱 등을 개발한 기업으로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해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