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DJ 최동욱이 10일 서울 영등포 복지TV 스튜디오에서 Oldies Concert를 개최한다./ⓒ복지TV
국내 1호 DJ 최동욱이 10일 서울 영등포 복지TV 스튜디오에서 Oldies Concert를 개최한다./ⓒ복지TV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국내 1호 DJ 최동욱이 10일부터 서울 영등포 복지TV 스튜디오에서 Oldies Concert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복지TV와 Barrier Free 바이오 연구소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는 젊은이들을 위한 Pop Concert,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는 중년층을 위한 Oldies Concert 순서로 준비됐다.

현장 스튜디오에 직접 참여 음악을 듣거나, 듣고 싶은 음악을 직접 신청할 수도 있으며 복지TV 유투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최동욱은 “21세기는 음악과 복지의 시대”라며 “생활 속 음악은 건강과 정서를 위한 유일한 보약이다. 음악애호가들을 위한 팝콘서트를 열어 삶의 행복을 드리고자 DJ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펑소 존경했던 최동욱 DJ가 콘서트 제안을 받아줘 고맙다”며 “56년간의 DJ 경력을 바탕으로 기성세대와 전국의 정애인에게 희망의 음악을 들려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