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박나리 기자 = 로지브라더스가 오는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홀 B에서 열리는 ‘2020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0초등교육박람회’는 교육 담당자, 학생 및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여, 최신 교육 기법 육성을 논의하고, 새로운 학습방법을 체험해보는 국내 유일 초등교육 전문 박람회다.

로지브라더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터렉티브한 게임형 학습 모델로 구성된 어린이 코딩교육 서비스, 코드모스를 통해, 효과적인 코딩교육 방법과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로지브라더스는 부스를 찾는 주요 고객층인 학부모님과 자녀들이 코드모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하고, 교육 담당자들에게는 코딩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코딩의 기본 개념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해볼 수 있는 학습 커리큘럼 관련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부스 방문자 중 코드모스 카카오플러스채널을 추가한 인원을 대상으로 ‘코드모스 맴버쉽 첫달 70%할인쿠폰’ 과 ‘학습교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지브라더스 관계자는 “초,중,고등학교 교육과정에서 소프트웨어 교육이 의무화 됨에 따라, 처음 코딩 교육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 및 교육자들에게 현실적인 코딩 교육 방안을 제시하고자 본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코드모스는 다양한 코딩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생과 자녀들이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코딩학습을 제공받음으로써, 아이들에게 코딩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지브라더스는 EBS 소프트웨어 ‘이솦’ 플랫폼 개발 참여 및 2020 온라인 과학 축제에서 블록코딩 미션을 제작 공급하였으며, 천재교육의 스마트러닝 학습기기 ‘밀크T’에 블록코딩 교육 콘텐츠와 학습 프로그램을 탑재시키는 등 대형 교육기관에 다양한 코딩 학습 콘텐츠 및 솔루션을 제휴 공급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최근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교육부가 함께 주최하는 2020 온라인 코딩파티 시즌1에서 무료 소프트웨어 교육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여, 약 4만명이 넘는 체험자가 코드모스를 경험했고, 더불어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매년 주최하는 온라인 컨퍼런스 SEF2020에서도 코딩 학습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로써, 초등학생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함께 코딩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한층 새로워진 코드모스로 많은 체험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