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프리존]박혜인 기자=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티폰이 교육 퀄리티 향상을 위해 ‘A급 강사’ 확보 및 유지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티폰은 세부, 바기오, 클락 등 보다 월급이 2~3배 훨씬 비싼 올티가스의 강사만을 고집하고 있는 필리핀·북미 전화, 화상영어 업체이다. 이곳의 강사들은 ‘최고 임금 정책’으로 높은 임금을 받고 있으며, 강의 트레이닝 및 모니터링으로 강의 진행 역량을 키워 체계적인 화상, 전화영어학습을 실행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위한 초등화상영어는 물론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전화영어와 취업 및 이직에 도움되는 토익스피킹, 오픽, 면접전화영어 등 수강생에게 맞는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이러한 수업의 효율을 높일 맞춤 교재도 함께 사용하고 있어 화상, 전화영어 후기를 찾는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교육도 진행해 수강생들의 영어회화 학습을 돕고 있다. 정치, 경제, 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신문을 통해 화상, 전화영어회화 표현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처럼 강사 퀄리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화상, 전화영어사이트로 추천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티폰이 화상, 전화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에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가격비교를 하거나 순위를 확인해 싼곳을 찾으려는 수강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고품질 화상, 전화영어 수업 콘텐츠를 찾을 때 중요한 것은 바로 강사 퀄리티이다”라며 “자사가 채용한 A급강사의 수업 진행 실력은 캐나다화상영어수업, 미국인·영국인 비지니스 전화영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티폰은 수강 신청 시 3개월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등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이곳은 화상, 전화영어회화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교육 서비스를 진행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