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사냥 쿨스카프 전달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활동 및 더위사냥 쿨스카프 전달 모습/ⓒ중구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활동 및 더위사냥 쿨스카프 전달 모습/ⓒ중구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는 한국자유총연맹 인천중구지회와 동인천역 남광장에서 광복절 75주년을 맞이하여 ‘나라사랑 인천중구사랑 태극기를 게양합시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14일 행사에는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자원봉사자 및 한국자유총연맹 인천중구지회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태극기를 게양해줄 것을 홍보하고 태극기를 시민들에게 배부했다.

한편,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더운 날씨에도 캠페인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지난 한달 간 봉사자들이 손수 만든 더위사냥 쿨 스카프를 활동에 참여한 중구지회 회원들과 봉사자들이 당일 활동 시 착용할 수 있게 냉매를 얼려 전달했다.

활동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해마다 광복절은 뜻깊은 날이지만 광복 75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활동에 참여하게 돼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라며, “시민들에게 나눠드린 태극기들이 각 가정에서 물결을 이루어 광복절을 기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