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알리다통영시

통영시는 2020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최우수상 을 수상했다/ⓒ통영시
통영시는 2020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최우수상 을 수상했다/ⓒ통영시

[경남= 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는 지난 13일~16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2020 제5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박람회2020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국내 관광콘텐츠 운영 기관의 상호교류와 협력 및 국내 내수관광 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새로운 관광비전인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알리기 위하여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통영밤바다야경투어와 10월 통영문화재야행, 11월 개장하는 빛의 정원 디피랑 등 통영의 밤을 아름답게 만들 신규 관광 상품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통영의 아름다운 밤바다로 꾸며진 포토존 인증샷 SNS 이벤트와 통영의 섬을 알아보면서 대결하는 섬주사위 이벤트 등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전개했다.

또 지난 13, 14일 양일간에 걸쳐 개최된 바이어 상담회에서는 새로운 관광 상품을 찾는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통영의 신규관광지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통영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은 박람회 현장을 방문한 KTV를 비롯한 언론사로부터 취재요청을 받기도 하였으며, 그 결과 96개의 참가 부스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에서‘2020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었다. 

통영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 이라는 새로운 관광 비전의 홍보를 위해 다각도적인 관광홍보전을 모색해 나가겠다"며 "코로나 19가 일상이 된 시대에 통영시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위하여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광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