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전달 외 대진대 학생 채용 등 대진대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에 따른 ‘작은 보답’

대진대 임영문 총장이 포천제일신협 임희진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진대학교
대진대 임영문 총장이 포천제일신협 정희진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진대학교

[포천=뉴스프리존]이건구기자=대진대학교는 4일 오후 3시, 본관 2층 영빈실에서 본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한 포천제일신협 정희진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과  포천제일신협 정희진 이사장, 최병욱 지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정희진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많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해온 기관장으로서 대진대학교의 발전과 지역사회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본인이 기탁한 발전기금이 소중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정 이사장의 대진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은 이미 본교 졸업생에 대한 채용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 많은 대진대 학생들이 스스로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정신과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다면 더욱 많이 채용할 계획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 “정희진 이사장께서 보여주신 본교 졸업생에 대한 배려와 본교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정 이사장의 깊은 뜻을 되새기어 기탁한 발전기금이 학교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