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0회 공연예술경영상 홍보 포스터 / (사진)= 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사)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회장 이민희)는 제 10회 공연예술경영상 후보 추천을 받는다.

공연예술경영상은 국내 공연예술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공연예술경영인들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또한 공연예술 활동을 통해 국내 공연예술의 발전에 현저하게 공헌한 예술가나 단체, 그리고 장래가 촉망되는 젊은 공연기획자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이 상은 1982년 공연예술 전문기획자들의 협의체로 창립된 (사)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가 공연예술 문화의 창달과 순수 공연예술 기획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선양하기 위해 2008년부터 시행돼 왔다. 

시상 부문은 공연예술경영대상, 올해의 공연예술가상, 젊은 공연기획자상, 공연예술공로상이다. 추천마감은 오는 11월 10일까지이며 추천자격은 공연예술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개인이나 단체다. 제출서류는 소정양식의 추천서, 이력서, 공적서에 심사에 필요한 증빙자료를 이메일(pamak1982@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추천된 후보들에 대해서는 공연예술계의 명망 있는 인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협회 이사회에서 확정되며 수상자들은 11월 하순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13일(수) 저녁 6시30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코스모스악기 8층 코스모스홀에서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