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여당 반기'로 몰아간 일부 보수언론에 일침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일부 언론에서 자신의 발언을 왜곡해 보도한 것에 대해 강력 반발했다. ⓒ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일부 언론에서 자신의 발언을 왜곡해 보도한 것에 대해 강력 반발했다. ⓒ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경기=뉴스프리존] 김태훈 기자=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통신비 지원예산 관련 직접 통신사로 들어가기에 '승수 효과'가 없다고 한 것을 일부 언론이 '효과'가 없다고 보도한 것에 유감을 표명했다.

이재명 지사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일부 보수언론에서 위와 같은 프레임을 짜고 정부와 여당에 반기를 든 것처럼 보도한 것에 대해 명백한 가짜뉴스요 왜곡보도임을 천명했다.

이 지사는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 정권의 성공은 그 일원인 저의 성공"이라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가 순차 만들어 온 토대위에서 새로운 성과를 더해 올리는 것이 저를 포함한 민주당원 모두의 책임"이라고 전제했다.

이어 "민주당정권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한 의견과 토론을 분열과 갈등으로 오도하고, 발언을 왜곡해 대결을 조장하는 것은 언론의 정도가 아니다"고 일침을 가했다.

마지막으로 이재명 지사는 자신의 발언을 왜곡해 갈등과 분열을 초래한 잘못된 보도에 대해 즉시 정정보도를 요청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