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모의평가, 학원에서 안전하게 시험보세요!

대전시교육청은 대전지역 모든 학교에 원격수업과 학교 교육활동 온라인 방송을 위한 '온라인 스튜디오' 구축·운영 사업을 추진한다./ⓒ이현식 기자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학원관리업무 담당인력 총 10명(동부 4명, 서부 6명)이 9월 수능 모의평가를 실시하는 관내 재수학원(총 12개원)에 대해 코로나19 대비 핵심방역수칙 집중점검을 실시한다./ⓒ이현식 기자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유덕희, 이해용)은 학원관리업무 담당인력 총 10명(동부 4명, 서부 6명)이 9월 수능 모의평가를 실시하는 관내 재수학원(총 12개원)에 대해 코로나19대비 핵심방역수칙 집중점검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9월 모의평가 대비 학원 방역점검의 주된 내용은 ▲시험감독자·응시생·직원 마스크 착용 여부, ▲출입구 발열 확인 및 손소독제 사용 여부, ▲이용자 간 2m(최소1m)이상 거리두기 여부, ▲ 출입자 명부 등 방역대장 작성 여부, ▲시설 내 임시격리공간 확보 여부 등이다.

동·서부교육지원청은 2021학년도 수능을 대비한 마지막 수능 모의평가가 오는 16일 관내 재수학원에서 실시됨에 따라, 고등학교 졸업생들의 안전한 시험 응시를 위해 초·중·고등학교에 준하는 방역 조치를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은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이 지속되는 가운데 철저한 감염관리 및 방역지침 준수를 독려해, 2021학년도 마지막 수능 모의평가 응시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핵심방역수칙 점검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