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중기-송혜교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탑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부부로 거듭났다. 31일 오후 4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중기의 소속사와 송혜교의 소속사 측은 3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다. 

또한 이날 송중기-송혜교 부부를 축복해주러 온 하객들도 화려했다. 먼저 중국 배우 장쯔이를 시작으로 박보검, 이정현, 손창민, 김태우, 박솔미, 이승준, 조성하, 이미연, 문소리, 김희선, 신승환, 김지원 등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었다.

▲ 배우 송중기-송혜교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송중기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송혜교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United Artists Agency) 입니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양가 친지 어르신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치루어졌으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결혼식은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주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사회는 송중기 배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신랑 측), 유아인(신부 측)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진심어린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우 송중기-송혜교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