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취학아동을 위한 마스크 600매 연동초등학교에 기부
‘마스크 착용 생활화하기’캠페인도 함께 전개

목포시 연동주민자치위원회 박백희 위원장 마스크 600매 기부
목포시 연동주민자치위원회 박백희 위원장 마스크 600매 연동초등학교에 기부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박백희 연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6일 초등학생을 위한 마스크 600장(90만 원 상당)을 관내 연동초등학교에 기부했다 .

지난 9월 3일 첫 임기를 시작한 연동주민자치 위원장은 코로나19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솔선수범 하고자, 예정되어 있던 이‧취임식을 마스크 기부로 대신하였다.

박백희 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현임 자치위원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하는 대신 뜻깊은 일을 함께 하고자 마스크 기부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임기동안 지속적인 이웃사랑행사를 실천해 가겠다”고 임기시작 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연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기부행사 후 동직원들과 연동초등학교 및 구)청호시장 일대를 순회하며 ‘마스크착용 생활화하기’ 캠페인과 함께 추석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 예방 이번 추석명절은 집에서 쉬기’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박현주 연동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잦아들지 않는 시점에 지역아동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자치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동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자치위원회와 연계하여 지역사랑 나눔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