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와 함께하는 진로탐색 프로그램

의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관내 초등학생 3~6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의령군
의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관내 초등학생 3~6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의령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의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관내 초등학생 3~6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탐색 프로그램은 학부모와 자녀가 진로에 대하여 함께 생각할 수 있도록 진로 관련 도서를 학부모와 청소년에게 함께 제공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해볼 수 있는 파티셰 체험키트 등을 제공하였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차량을 이용하여 수령을 하거나 별도 마련된 장소에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도록 비대면 형식으로 운영됐다.

의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하여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긴급구조·자활·의료 등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청소년의 환경이 개선되고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