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인천사회복지대회’온라인 소통

박남춘 시장은 영상축하메시지/ⓒ인천시
박남춘 시장은 영상축하메시지/ⓒ인천시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올해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아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20 인천사회복지대회’를 22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명숙), 인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이배영),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심재선)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온라인 방영으로 진행했다.

동영상에는 기념사 및 축사, 사회복지 유공자 인터뷰, 복지 현장의 코로나19 위기 대응 영상을 비롯해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 낭독 및 인천시립무용단의 축하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동영상은 인천N방송 및 유튜브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남춘 시장은 영상축하메시지를 통해“2020 인천사회복지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복지 현장에서 헌신하는 종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인천시는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 개선 3개년 계획을 마련해서 곧 시행할 예정으로 인천형 단일임금체계 마련 연구를 비롯해서 여러분들의 처우와 지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