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암민속마을 포함 주요 관광지 3곳 이상 여행후기 담아내야

2020년 아산관광 뮤직비디오 공모전 홍보 포스터./ⓒ아산시
2020년 아산관광 뮤직비디오 공모전 홍보 포스터./ⓒ아산시

[아산=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 아산시는 오는 12월 11일까지 ‘Show me the 뮤비’라는 부제로 2020년 아산관광 뮤직비디오를 공모한다.

23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에 제출하는 작품은 외암민속마을 포함 주요 관광지 3곳 이상 여행후기를 시에서 제작한 관광홍보송을 배경음악(BGM)으로 한 뮤직비디오(창작안무, 댄스, 립싱크 등) 영상으로 담아내야 한다. 

또 촬영 당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지별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참여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팀은 참가신청서와 함께 영상파일 원본을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되며, 기간 중 접수된 작품만 인정된다.

접수는 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이며 응모된 작품에 대해서는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통해 15팀 ▲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5 ▲장려상 5을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활기찬 아산시 관광 이미지를 새로이 함은 물론 다양한 관광객 방문을 유도해 온라인 관광홍보 효과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공모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로 공모전이 새로운 창작과 도전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