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26일 중구 문화회관에서 중구민의 자긍심과 애향심 고취를 위한 제29회 구민의 날 기념식을 온라인(On-Line)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민의 날 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철저한 방역 속에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실내 50인 이내로 진행되게 된다.

최소한의 인원 속에서 개최되는 이번 온라인 기념식에는 구민상 등 중구를 위해
헌신하신 구민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지역 예술인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구민들을 직접 초대하지 못하는 대신 온라인 유튜브(인천 중구TV)를 통해 모든 구민들이 구민의 날 기념식을 시청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제29회 구민의 날을 맞아 주인공이신 구민 여러분과 함께 기쁨과 축하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수상자 일부만 모시고 온라인 기념식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구민여러분들이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며 내년 제30주년 구민의 날 기념식에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로 구민 여러분께 희망과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