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10,500장(750만원 상당) 지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KF94 마스크를 기탁한 연천군 측량협회./Ⓒ연천군청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KF94 마스크를 기탁한 연천군 측량협회./Ⓒ연천군청

[연천=뉴스프리존]이건구기자=경기 연천군 측량협회가 23일, 군수실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KF94 마스크 10,500장(750만원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연천군 소재 측량설계사무소 13개의 업체가 십시일반으로 모아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과 취약계층의 건강관리를 위해 마스크를 구입하여 지원했다.

우수명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유례없는 위기상황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고,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생활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광철 군수는 “기업운영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시점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감염병 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한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