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청.Ⓒ뉴스프리존
서천군청.Ⓒ뉴스프리존

[서천=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 장항읍(읍장 조정환)은 24일 장항전통시장에서 장항읍주민자치회(회장 홍순경)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내 고장 대청소를 실시했다.

◆화양면, 추석맞이 반찬 나눔 사업 펼쳐

서천군 화양사랑후원회(회장 김순정)와 화양적십자회(회장 문정숙)는 23일 지역 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기산면, 추석맞이 어르신에 ‘보행보조차’ 전달

서천군 기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광규, 이길구)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거동이 불편한 관내 저소득 어르신 6명에게 보행보조차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마산면, 추석 명절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 방문
 
서천군 마산면(면장 이길량)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칫 돌봄 공백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따라 적극적인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초면, 추석맞이 칼갈이 봉사활동 진행

서천군 시초면(면장 김은이)은 추석을 맞아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각 마을회관을 순회하며 ‘칼갈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판교면, 3차 건강플러스 통합사례회의 개최

서천군 판교보건지소(지소장 박우형)는 복합적인 문제를 겪는 지역 주민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지난 21일 건강플러스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비인면, 추석맞이 환경 정화활동 펼쳐

서천군 비인면(면장 이용재)은 23일 추석을 맞아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환경을 조성하고 주민화합을 위해 기관·단체장, 공무원과 주민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면 소재지 일원에서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