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율 광주 남구의회 의장, 호남삼육고 ‘정치학개론’ 동아리 학생들과 인터뷰에서

박희율 광주 남구의회 의장이 25일, 호남삼육고등학교 ‘정치학개론’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박희율 광주 남구의회 의장이 25일, 호남삼육고등학교 ‘정치학개론’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호남=뉴스프리존]박강복 기자=박희율 광주 남구의회 의장은 25일, 호남삼육고등학교 ‘정치학개론’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남구의회 의장실에서 열린 인텨뷰는 학생들이 준비한 질문들에 대해 박희율 의장이 대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의 질문으로는 ‘요즘 코로나19 시대를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원래 꿈이 정치인이였는지’와 같은 일상질문으로 시작해 남구의 현안과 백운고가 철거, ‘남구 청년 창업 지원 조례안’과 같은 심도 있는 질문 순으로 이어졌다.

박희율 의장은 “삼육고 학생들의 정치에 대한 관심과 열정에 고마움을 느꼈고, 남구현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최근 백운고가 철거 후 도시재생현안과 2차 공공기관이전 남구유치와 관련해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의원으로서 청소년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