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공군 제1전투비행단 방문해 위문금 전달
광주은행, 공군 제1전투비행단 방문해 위문금 전달

[호남=뉴스프리존]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지난 24일, 추석을 앞두고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권오석)을 방문해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

광주은행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제31향토보병사단에 이어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권오석)을 잇달아 방문해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공군 제1전투비행단은 지난 7월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막기 위해 광주 광산구 송정동 등 25개 다중이용 시설을 대상으로 방역 지원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추석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것은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써주는 장병 여러분의 덕분이다”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제31향토보병사단에도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으며, 지난달에는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복구에 전력을 다하는 제31향토보병사단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1천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실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