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또 기부...취약계층 지원 위한 기부천사의 꾸준한 나눔 실천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 쌀 (10kg) 500포 기탁 모습/ⓒ중구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 쌀 (10kg) 500포 기탁 모습/ⓒ중구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가 지난 25일 중구청을 방문하여 중구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쌀 (10kg) 500포’를 기탁했다고 26일 전했다.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는 지난 2008년부터 명절 및 연말연시 때마다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전달 등 꾸준한 나눔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박경서 대표는 “올해는 특히 장마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과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상상이상으로 심해 다른 추석명절보다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되고 힘든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더 절실하게 생각난다.”라며, “추석명절을 맞아 따듯한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홍인성 구청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한 관심을 갖고 후원을 해주시는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이사께 깊이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중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접수 후 기부자의 뜻에 따라 중구 관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