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뉴스프리존]장연석 기자=경북 경산 리틀야구단(단장 경산시장 최영조)이 지난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주말 3일간 대구 강변1 학생구장에서 개최한 2020 대구경북 리틀야구연맹회장배 U-9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경산 리틀야구단, 대구경북 리틀야구연맹회장배 U-9 리틀야구대회 우승/Ⓒ경산시
경산 리틀야구단, 대구경북 리틀야구연맹회장배 U-9 리틀야구대회 우승/Ⓒ경산시

 

이번 대회에서 경산 리틀야구단은 대구 서구 리틀야구단과의 대결에서 7:1, 경북 성주시 리틀야구단을 13:1로 차례로 이기는 압도적인 결과를 내며 결승에 진출했고, 대구 중구 리틀야구단을 결승에서 맞아 접전 끝에 5:3의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대구·경북권에 소속된 리틀야구단 12개팀이 참가하여 앞으로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이 서로 기량을 발휘하며 팀워크를 다지는 대회를 가졌다.

경산 리틀야구단장인 최영조 경산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리틀야구 대회에서 우리지역 꿈나무들이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이 기운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안전한 경산을 위한 시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