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거류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제2차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성군
고성군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거류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제2차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성군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고성군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거류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제2차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규 위촉회원 2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으며, 향후 추진사업으로 김장나눔축제 및 김장담그는 날 행사 병행실시, 취약계층 문화나들이 행사, 홀로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등에 관해 보고를 받고 상호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용일 민간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더라도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거류면사회단체와 지사협회원들이 함께 여러 방법으로 고민을 하고 적절한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병화 거류면장은 “거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드리며 함께 발맞추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