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형 스마트워치인 애플워치6세대와 첫 보급형 모델 애플워치SE가 출시되어 판매가 시작됐다. 스마트워치 카테고리를 장악하고 있는 애플의 인기를 말해주 듯 전작 대비 빨라진 성능과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등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이 추가된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3 대비 커진 디스플레이 화면과 S5칩 탑재로 최대 2배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첫 보급형 애플워치SE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애플워치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인 보호필름과 실리콘 스트랩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판매량을 높이고 있는 ㈜폰트리 힐링쉴드가 애플워치SE · 애플워치6의 액정, 심박센서, 측후면을 보호할 수 있는 단품과 세트 보호필름 16종을 출시했다.

힐링쉴드 애플워치SE·애플워치6 전용 보호필름 프라임 고광택은 애플워치 시리즈 특유의 곡면 디자인에 들뜸 없이 부착이 가능하며 일반 보호필름에 비해 유연한 성질과 셀프힐링(스크래치 자가 복원)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전면 디스플레이 커버의 면적이 넓으며 불 필요한 무게감을 가진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아도 애플워치의 외관을 보호할 수 있어 애플워치5, 워치3등 애플 스마트워치 시리즈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애플워치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으로 네이버 쇼핑 상단 순위를 기록하며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동일한 구성의 라인업을 가진 애플워치 시리즈 전용 보호필름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는 힐링쉴드는 애플워치 전 모델에 호환이 가능한 스트랩 제품도 함께 판매 중이며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애플워치 스트랩 구매 시 액정보호필름 2매를 증정하는 단독 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아이패드 에어4, 아이패드 8세대 등 애플의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용 보호필름을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는 웨어러블 액세서리 쇼핑 부분에서 높은 순위를 보이며 IT+자동차+생활가전, 카메라,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보호필름 전문 업체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슈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 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