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대상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응모자에 한정…섬세하신 응모자님께 쫄깃한 재미와 감동 선사하고파

[서울 =뉴스프리존]김원규 기자=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온라인+언택트=비대면)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속 이벤트를 추진한다.

한국토종닭협회가 '제1.1회 토종닭요리 뽐내기 이벤트 속 이벤트'로 명명한 이번 행사는 7행시 짓기이다. 협회가 제시한 7개 음절 △'토종닭 사랑해요' △'나는 정말 소중해' △'대한민국 파이팅' △'힘내자 대한민국' 중 한 가지를 선택해 7행시를 만들어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참고 후 해당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제1.1회 토종닭요리 뽐내기 이벤트 속 이벤트' 대상은 10월 31일까지 '제1회 토종닭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속 7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이다.

한국토종닭협회는 이중 15명을 선정해 토종닭 오마카세 식당인 '코슌(서울 강남구)' 식사권 2매 또는 영화티켓 10매, 한국토종닭협회 회원사 제품인 올품의성마늘토종닭갈비 10팩 중 선정 응모자 희망에 따라 선물하기로 했다. 사용 유효기간은 없으며 선정된 응모자 희망일에 맞추어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의 요리 솜씨가 말로는 형언할 수 없는 수준이라 연일 놀라고 있다. 특히 이번 요리대회는 단순히 요리를 만들고 평가받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요리를 만들고, 요리 만드는 과정에서 사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리며 설명하는 등 다른 요리대회보다 실제로 난이도가 상당한 데도 이를 토종닭에 대한 애정과 함께 놀라운 실력으로 응모해주신 데 대해 많이 감동했다"라면서 '제1.1회 토종닭요리 뽐내기 이벤트 속 이벤트'를 추진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서 문 회장은 "이벤트 응모자님들의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블로그 등을 방문해보니 응모자님들은 요리 실력뿐 아니라 토종닭의 우수한 특징과 가족사랑, 건강 등에 관한 내용을 상세히 설명하셨다"라며 "이에 응모자님들의 특기(문장력)를 더욱 살린다는 취지에서 '제1.1회 토종닭요리 뽐내기 이벤트 속 이벤트'를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이와 함께 문 회장은 "한국토종닭협회가 처음으로 진행한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응모자님을 대상으로 '제1.1회 이벤트 속 이벤트'에 이어 '제1.2회 이벤트 속 이벤트'도 구상 중"이라고 귀띔했다. 문 회장은 "앞으로도 응모자님의 특기와 현재 상황에 맞게 구상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맛 좋고 건강에 좋은 토종닭의 장점을 잘 살려주신 응모자님들께 지속적인 보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응모자에 한정

시상: 토종닭 오마카세 식당인 '코슌(서울 강남구)' 식사권 2매, 또는 한국토종닭협회 회원사인 올품의성마늘토종닭갈비 10팩, 영화티켓 10매 중 희망에 따라 자율 선택 제공 (예: 응모자 전원이 코슌 오마카세 식사권 희망 시 모두에게 선물, 응모자 전원이 영화티켓 10매 희망 시 모두에게 선물 등)

한편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 응모 방법은 ①사진+설명 게재 시 토종닭 구매 인증 사진과 함께 자신의 SNS에 토종닭 요리 과정을 찍은 이미지와 요리법 등 설명을 게재한 뒤 해당 인터넷 주소(SNS URL)를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접수 완료 또는 ②동영상 게재 시 토종닭 구매 인증사진과 자신의 SNS에 올린 요리 과정 영상 인터넷 주소(SNS URL)를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접수 완료다.

시상내용은 △대상(1명):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고급 휴대폰 및 상품 △금상(1명):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공기청정기 및 상품 △은상(2명): (농촌진흥청장상, 농협축산경제대표상)+스팀청소기 및 상품 △장려상(5명): 한국토종닭협회 회장상+홍삼정 및 상품 △참가상(참가자 전원): 한국토종닭협회 회원사 제품 등이다. 토종닭고기는 현재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한 마리 통째육과 부분 절단육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