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뉴스프리존]장연석 기자=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시민들의 침체된 문화생활 향상과 행복증진을 위해 오는  17일 오후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연을 무료로 개최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00만부 베스트셀러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를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인 “똥”을 뮤지컬로 극화해 논리적인 추리와 판단을 하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키워주는 작품이다.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연 개최 포스터/Ⓒ영주시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연 개최 포스터/Ⓒ영주시

 

공연 소요시간은 약 55분정도로 관람료는 영주시민에 한해 무료이다.  6세 이상 관람가능하고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한 칸 씩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 확인, 명단 작성 등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기타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054-639-5952)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