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욱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욱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정욱진이 15일 소속사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박우근’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 정욱진은 “너무 좋은 오경훈, 송연화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감독님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우근이와 주로 함께 하였던 하석진 선배님, 김태겸 선배님 정말 감사했다”며 “좋은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이어, “촬영도 즐거웠지만 매회 숨죽이면서 방송을 봐왔던 애청자로서 드라마가 끝난다 건 정말 아쉽다”며 “‘내가 가장 예뻤을 때’, 그리고 ‘우근’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며 아쉬움이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정욱진은 서진(하석진 분) 레이싱팀의 미케닉 ‘박우근’으로 등장,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완벽 소화하며 극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깊은 연기 내공에 섬세한 내면 연기를 더해 마음이 여린 ‘박우근’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최종화는 오늘(1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