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31일까지 인증샷 SNS 이벤트, 480명에 문화상품권 지급

사천시는 10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이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대면 여행이 어려워진 가운데 ‘사천 가을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천시
사천시는 10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이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대면 여행이 어려워진 가운데 ‘사천 가을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사천시는 10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이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대면 여행이 어려워진 가운데 ‘사천 가을여행’ SNS 이벤트를 10월 16일∼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천시가 준비한 ‘사천 가을여행’ 이벤트는 ‘야간 케이블카 타Go, 인증샷 찍Go’ 이벤트와 ‘가을사천, ‘하늘과 바다’ 인증샷‘ 이벤트이다.

우선 ‘야간 케이블카 타Go, 인증샷 찍Go’ 이벤트는 이달 초 야간개장을 맞이해 야간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배경으로 한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리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240명에게 1만원권 편의점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가을사천, ‘하늘과 바다’ 인증샷‘ 이벤트는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을 방문하고 사천 가을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참여는 앞서 설명한 방식대로 진행하면 되고 24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촬영한 사진에 대해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할 예정이며, 여행 중에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박창민 관광진흥과장은 “‘사천 가을여행’ 이벤트를 통해 아름다운 조명의 삼천포대교와 가을밤 정취 가득한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아름다운 야경이 널리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공식 SNS채널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