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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프리존]고상규 기자=롯데홈쇼핑이 초청 프로골퍼 레슨 이벤트와 골프 특화 프로그램을 론칭하는 등 골퍼들을 겨냥한 콘텐츠를 강화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스포츠에 대한 우려가 커진 반면, 야외 운동인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골프용품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19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골프용품 주문수량(08.01~10.11)은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골린이로 표현되는 2030세대의 주문도 지난해보다 130% 급증하는 등 전 연령층에서 높은 수요를 보였다. 

롯데홈쇼핑은 이에 따라 골프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고 테마 방송을 론칭하는 등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모습이다.

롯데는 이달 22일까지 골프웨어와 용품 특집전 롯데 홀인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터젠슨, 세서미 스트리트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포함해 브리지스톤 골프채,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모바일앱으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8홀 동반 라운딩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실제 필드에서 PGA 티칭 프로들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18일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도 론칭했다. 기분 좋은 일요일 골프웨어 쇼핑이라는 콘셉트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진행된다. 지난 론칭 방송에서는 올해 130억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한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골프의 밴딩팬츠를 선보였다.

론칭에서는 상품 설명과 함께 골프 에티켓, 파지법 등을 전달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는 이달 25일 아다바트 골프니트를, 내달 1일에는 커터앤벅 골프티셔츠를 론칭하는 등 향후 차별화된 스포츠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외 스포츠인 골프가 안전한 즐길거리로 인식되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젊은 골프 입문자들이 늘면서 관련 용품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연령대별 골프웨어 및 용품 선호도를 다각도로 분석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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