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문화예술회관과 극단 장자번덕이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굿모닝 샌드백’을 온라인 송출한다./ⓒ산청군
산청문화예술회관과 극단 장자번덕이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굿모닝 샌드백’을 온라인 송출한다./ⓒ산청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문화예술회관과 극단 장자번덕이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굿모닝 샌드백’을 온라인 송출한다고 19일 밝혔다.

산청군은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 교류공연의 하나로 이번 공연 송출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 없이 공연 실황을 촬영, 21일∼31일까지 유튜브 채널 ‘전문예술법인 극단 현장’을 통해 송출한다.

‘굿모닝 샌드백’은 이유 없이 학교폭력을 행사하는 가해학생, 그 주위의 방관자들은 ‘나만 아니면 돼’라는 이유로 묵인하는 상황을 묘사한다.

공연은 과거 학교폭력으로 투명인간이 돼버린 소녀의 이야기를 판타지 형식으로 구성한 청소년 뮤지컬극이다.

뮤지컬은 지난 2019년 사천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창작사업으로 선정됐다. 또 2019 경남교육청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선정작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2020지역협력형사업으로 진행되는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이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남도,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산청군이 후원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