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하고 능력 있는 인재 발굴을 위해 총 8주간 제1기 정치대학원과정 운영

국가혁명당 슬로건
국가혁명당 슬로건

[서울=뉴스프리존]박노충 기자=국가혁명당 준비위원회가 제1기 정치대학원을 10월 22(목) 일부터 11월 5(목)일까지 수강생을 모집(당 홈페이지 공고)하고, 오는 11월 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총 8주간 제1기 정치대학원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정치대학원 과정은 매주 2회, 총 8주간 교육을 진행할 제1기 정치대학원은 시·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주요당직자 및 당원과 기업 CEO 등이 대상이며, 학자, 전문가 및 고위공무원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오명진 정치대학원 원장은 "주요 강연주제는 한국의 국가안보 현실과 세계정세, 선거법과 정치자금법, 의회 정치의 현실과 국가혁명당의 방향, 언론의 정치 현상, SNS 전략, 여론조사의 실체 등 다양한 교육을 설계 중이다. 특히 강의 주제를 원칙론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주제 선정에서부터 내용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배려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국가혁명당은 지난 7월 9월에 이어 11월 제3차 기초자치단체 지역위원장 임명을 위해 현재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당내는 물론이고 당 외에서 당원 모집을 통해 민심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치 혁명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정치대학원 준비위원회는 “허경영 대표의 33정책 실현과 함께 당의 인재풀 육성 및 수권정당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교육의 첫출발”이라며 “이에 따라 교육 내용 또한 정책 설명에 이어 정치 관련 규정과 사례, 대민접촉 및 지역 사회 기여 방법, 자기 관리 등과 당의 운영 현황 및 조직 등의 주제를 보다 쉽게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